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Tip 2019. 9. 23. 14:48

    구글 에드센스 광고를 시작한지 100일쯤 지난 오늘, 구글신님께로부터 메일이 하나 왔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는 큰 대역죄를 저질러 뭔가 징계를 예고하듯 무시무시한 제목으로 말이다.

     

     

     

    검색을 해보아하니, 케이스마다 광고제한이 걸리는 원인이 제 각기 다른듯 한데,

    나의 경우는 나의 어떤 액션이 잘못되어 제한이 걸렸는지에 대해서 메일에 명확하게 원인이 규명되어있지 않다.

     

    다만 메일에서 광고 제한이 풀리는데까지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으나, 너 자칫하면 영구정지 될 수 있어. 라고 으름장을 주셨다.

     

     

     

    자세한 사유를 보기위해선 구글 에드센스로 가서 계정 -> 정책센터에 들어가면 문제유형을 볼 수 있다.

     

     

     

     

    나의 정책위반 유형은 광고 게재 제한이고, 링크달린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로 들어가보면 아래와 같이 설명한다.

     

     

    "무효 트래픽 또는 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정지됨"

    무효 트래픽이 발생했다고 한다...

    무효 트래픽은 다음과 같이 같이 설명한다.

     

     

     

    엊그저께 내 글에서 실수로 광고를 누른적이 있던거 같기도하도 아닌거같기도하고... 잘 기억이 안난다.

    어찌됐든 내가 실수로 내 광고를 눌러서 정지되었다고 이야기 하는듯 하다.

     

    몇일이나 정지되는지 구글검색을 해보니, 일부 사람들은 아예 무효트래픽으로 인해 바로 계정정지 메일이 날아오는 경우도 허다한듯 하다.

    그런 경우는 이의제기를 진행할 수 있으나, 나의 경우는 몇일있으면 풀릴것으로 예상하여... (사실 몇일 광고 안된다고 해서 차질이 발생하는것도 아니고... 원래부터 쥐똥만한 수익이니.. ) 그동안 아래 에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한번 읽어보며 기다려보려고 한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48182

     

     

    추후 광고제한이 풀리면 다시 포스팅 할 예정

     

     

    댓글

다치지 말고 운동하자.